포켓몬고 패션 위크 진행 중 만난 새로운 포켓몬들

포켓몬고에선 현재 패션위크가 진행 중이에요. 평소와 다른 모습을 한 귀여운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예요. 이런 새로운 이벤트가 있어 질리지 않고 할 수 있는 게임이 포켓몬고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제가 만난 새로운 모습의 포켓몬들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그리고 레이드 배틀에서 만난 포켓몬들도요.

우선 야생에서 만난 새로운 모습의 포켓몬이에요.

비니를 쓰고 있는 우파 포켓몬

우파는 비니를 쓰고 있어요. 이대로 누오로 진화도 가능해요. 슈퍼리그에서 자주 쓰이는 포켓몬이니 PvP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체값을 가진 우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앱솔 포켓몬

두 번째는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앱솔이에요. 자세히 봐야만 보이는 모습이라 조금 아쉬워요.

앱솔은 ‘재난 포켓몬’이라는 별명을 가졌어요. 앱솔이 사람들 앞에 나타나면 지진이나 해일 같은 재난이 꼭 발생한다고 해서 지어진 별명이에요.
그런데 실제로 재앙을 일으키는 건 울트라 비스트들이고, 앱솔은 재해를 미리 감지해서 알려주기 위해 나타나는 거라는 슬픈 진실이..

이 이야기를 듣고 난 후로는 앱솔이 달라 보이더라고요.


모자와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피카츄 포켓몬

세 번째는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피카츄예요.

피카츄는 뭘하든 너무 귀여워 보여요. 강한 포켓몬은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애정이 가는 포켓몬이에요.


모자를 쓰고 있는 삐딱구리 포켓몬

삐딱구리는 누가 봐도 더 삐딱해 보이게 모자를 돌려 쓰고 있어요.
개인적으론 평소의 모습보다 이 모습이 훨씬 더 이름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중절모를 쓰고 있는 디그다 포켓몬

디그다는 멋진 중절모를 쓰고 있어요. 특별한 건 없지만 1세대 포켓몬이라 괜히 한 번 더 눈이 가는 녀석이에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레이드 배틀에서 잡은 포켓몬이에요.


포켓몬고에서 망나뇽 잡는 모습

첫 번째는 망나뇽이에요.
올려 쓴 선글라스와 검은 나비 넥타이가 망나뇽을 한층 더 귀엽게 만들었어요.
저는 이미 100% 개체값을 가진 망나뇽이 있는데도 또 탐이 나더라고요.
이번 기간동안 망나뇽을 열심히 잡아봐야겠어요.


망나뇽의 개체값

이번에 잡은 망나뇽은 개체값이 낮아서 아쉬워요.


포켓몬고에서 코바르온 잡는 모습

그리고 이어서 레이드 배틀에서 잡은 포켓몬은 코바르온이에요.
전설의 성검사 포켓몬 중 리더예요.


코바르온은 전용기인 ‘성스러운 칼’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엔 전용기를 가지고 있지 않은 채 나왔어요.
그래서 ‘성스러운 칼’을 배우려면 반드시 대단한 기술 머신을 사용해야만 해요.

코바르온은 하이퍼리그에서 무려 4위라는 높은 순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PvP 리그를 생각한다면 욕심이 나는 포켓몬이에요.
저도 여러 마리를 잡으면 교환해서 좋은 개체값을 만들어 볼까봐요.


코바르온 개체값

교환으로 공격력 0, 방어력 14, 체력 15인 코바르온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이렇게 패션 위크 진행 중에 만난 포켓몬들을 정리해 봤어요. 아직 며칠 더 남았으니 부지런히 잡아볼까 봐요. 이번에는 망나뇽 100% 개체를 잡는 것과 하이퍼 리그에서 사용할 코바르온을 만드는 걸 목표로 해봐야겠어요. 즐겁게 포켓몬고 하는 이야기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