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코일, 초라기 100% 만들기

이번 주는 계속해서 “빛의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빛의 페스티벌’답게 야생에서 전기 타입 포켓몬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요. 주로 등장하는 포켓몬은 코일과 초라기, 썬더라이예요. 이번 기회를 이용해 전기 타입 포켓몬 100% 개체를 만드는 게 제 목표예요.

포켓몬고 빛의 페스티벌 이벤트 안내



초라기, 코일, 썬더라이를 충분히 잡고 부계정으로 교환을 시작했어요.
반짝 포켓몬은 얼마나 나올지, 100% 개체값을 가진 포켓몬을 얼마나 나올지 기대가 돼요.



처음 나온 반짝 포켓몬은 초라기예요. CP660으로 적당한 개체예요.

반짝포켓몬으로 나온 초라기

반짝 포켓몬이 나오면 개체값을 확인할 때 얼마나 두근거리는지 몰라요.
반짝 포켓몬 자체로도 기쁜 일이지만 혹시 100% 개체가 나올지도 모르니 말이에요.


반짝포켓몬 초라기의 개체값 정보

첫 번째로 나온 초라기는 아쉽게도 100% 개체는 아니에요. 그래도 방어와 HP가 꽉 차게 나왔어요.
랜턴으로 진화한 뒤 강화를 시켜 하이퍼리그에서 활약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하이퍼리그에서 쓰려면 별의 모래와 사탕이 굉장히 많이 들텐데 조금 고민이 되긴 해요.


이어서 나온 반짝 포켓은 코일이에요.

반짝포켓몬으로 나온 코일

이번 기회에 자포코일까지 진화시킬 코일이 많았으면 좋겠는데 좀처럼 반짝 포켓몬이 뜨지 않았었어요.
처음으로 나온 반짝 포켓몬 코일이라 기뻤어요. 개체값까지 높게 나와준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반짝포켓몬 코일의 개체값

코일은 안타깝게도 초라기보단 조금 더 낮게 나왔어요.
그래도 레이드에서 사용할 개체를 모으고 있었는데 공력력이 가장 높게 나와줘서 다행이에요.
이정도면 충분히 강화해서 사용할만한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마지막으로 나온 반쪽 포켓몬이에요.
이번에도 초라기가 반짝 포켓몬으로 나왔어요.

그런데!

그런데!

개체값 100% 포켓몬 초라기

드디어 100% 개체값을 포켓몬이 나왔어요.
저는 레이드를 주로하기 때문에 초라기인 건 아쉽지만 교환을 많이하지 않았는데

100% 개체가 나오다니 정말 놀라웠어요.
이렇게되면 별의 모래가 아무리 많이 들더라도 강화를 안 시킬 수가 없죠.


개체값 100% 초라기 반짝 포켓몬

반짝 포켓몬인 것도 좋은데, 100% 초라기라니 불빛이 더욱 영롱해 보이는 것 같아요.



아직 며칠 남아있는 이벤트 기간동안 더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어요. 아직 썬더라이는 반짝 포켓이 없기 때문에 좀 더 열심히 교환해봐야 할까봐요.
내일 포스팅 할 때는 또 다른 100% 포켓몬을 올릴 수 있길 바라며 오늘은 간단히 마칠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